Ashcroft 애쉬크로프트

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NOTICE

NOTICE

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교환/반품 안내
작성자 대표 관리자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7-03-27 18:05:28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778

안녕하세요. 자사의 교환/반품 시 주의 사항에 대하여 안내 드립니다.


※교환/반품 신청

  1. MYPAGE-주문내역 조회(ORDER) 에서 교환/반품 신청을 진행합니다. (직접 발송 또는 택배사 수거 中 1개 반드시 선택)
  2. 제품을 받으신 그대로(제품, 케이스, 안경 수건, 쿠폰 등) 포장합니다.
  3. '직접 발송'인 경우 [서울시 영등포구 선유로 70, 401호]로 택배물을 발송합니다. '택배사 수거'인 경우 택배사 영업일 기준 3일 이내 기사가 연락 후 방문할 것입니다.
  4. 보내신 제품을 본사에서 확인 후 제품의 훼손 여부 등을 파악합니다.
  5. 이상이 없을 시 교환의 경우는 교환 제품 발송, 반품의 경우는 환불금 지급 절차가 진행됩니다.


※제품 불량 또는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/반품
  1. 제품 수령으로부터 1개월 이내 의사를 밝혀주셔야 합니다.
  2. 제품 불량 또는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/환불은 따로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.

**제품 하자(오배송)와 관련한 모든 내용에 관해서는 언제든 편하게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  



※구매자 귀책 사유(배송비 부담)
  1. 모니터 해상도에 따른 제품의 컬러(패턴) 및 측정 방법에 따른 사이즈 오차
  2. 피팅으로 복원 가능한 불균형과 데모 렌즈의 미세한 스크래치
  3. 단순 변심의 경우
**교환/환불 시 왕복 택배비 6,000원이 부과됩니다.

※교환/반품 불가 사유
  1. 제품 수령으로부터 7일이 경과한 경우
  2. 제품에 기본 장착된 데모 렌즈를 제거, 훼손한 경우
  3. 고의적으로 제품 훼손을 가한 경우
  4. 제품에 도수 렌즈 가공 및 삽입, 또는 임의의 피팅(조정)을 가한 경우
  5. 교환/환불 불가가 표기된 상품(프로모션 등)의 경우
  6. 구성품(사은품 및 브랜드 패키지)이 분실 또는 훼손된 경우

교환/환불 관련 사항은 변경될 수 있으며, 더욱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(02-2633-9464) 또는 카카오톡 채널(@애쉬크로프트)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로고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